고객지원

HOME > 고객지원 > FAQ

고객지원

제목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고 입금을 했는데 미결제라고 나옵니다. 어떻게 된건가요?
 

입금 하실때 꼭 본인(학생) 명의로 입금하셔야 빠른 등록처리 가능합니다.

예금주 이름이 다르거나 (예를들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할경우) 계좌번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오전 10시와 오후 2시와 4시에 입금확인을 하고 있습니다.

정확한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도 미결제로 표시되면, 고객센터(02-878-1945)나 각 학교 상담실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



작성일 2015-10-13 | 조회수 15,139
이전글 본인의 학교에서만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?
다음글 수강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.
목록